로버트 기요사키는 비트코인 및 기타 고도로 투기적인 자산에 대한 활발한 투자를 통해 잘 알려져 있으며, 그의 저서 "부자 아빠 가난한 아빠"로 유명하다. 그는 비트코인과 다른 빠른 투자 트랙에 대해 논의하는 긴 트윗을 게시했다.
29일(현지시간) 유투데이에 따르면 기요사키는 초기 기업가들을 교육하고 그들의 "재정적 IQ"를 향상시키는 사업에 대해 이야기했다고 전했다. 그는 비트코인과 환경에 유용하여 곧 매우 수익성이 높고 수요가 많아질 새로운 자산을 포함한 "빠른 투자 트랙"에 대해 설명했다.
비트코인 및 리튬에 대한 빠른 투자 트랙
로버트 기요사키는 그의 청중에게 "부자 아빠"의 "캐시플로우 보드 게임"에 대해 이야기했다. 이 게임에서 투자자들은 "재정적 IQ"를 증명하고 향상시킨다. 게임에 대해 이야기할 때, 그는 현실에서도 사람들이 '쥐 경주'에서 '빠른 트랙'으로 '졸업'한다고 비교했다.
기요사키는 자신이 30년 이상 빠른 투자 트랙에 베팅해 왔다고 밝혔다. 이러한 투자는 "훨씬 더 재미있고" 더 높은 "재정적 IQ"를 요구하며, 더 큰 위험을 동반하지만 스마트한 기업가와 팀이라면 더 높은 수익을 약속한다.
기요사키는 자신과 파트너 마린 카투사가 500만 달러 상당의 리튬 광맥에 앉아 있는 사진을 캐나다에서 찍었다고 공개했다. 이 금융 전문가이자 작가는 리튬이 "핫한 새로운 귀금속"이며, 특히 테슬라가 전기 배터리를 만들기 위해 높은 수요를 가지고 있다고 언급했다. "리튬은 지구를 구하는 데 도움이 된다"며, 이것이 그에게 완벽한 투자 자산처럼 보인다고 말했다. 하지만 그는 비트코인을 잊지 않고 "금, 비트코인, 리튬"을 반복해서 언급한다고 강조했다.
비트코인, 올여름 350,000달러 도달 예측
이달 초, 기요사키는 비트코인 가격이 올해 8월까지 35만 달러에 도달할 것이라는 용감한 예측으로 암호화폐 커뮤니티를 놀라게 했다. 그러나 이번 주, 그는 비트코인을 직접 구매하는 것을 선호하며 현물 비트코인 ETF에 절대 투자하지 않을 것이라고 밝혔다.
뉴스 속보를 실시간으로...토큰포스트 텔레그램 가기
<저작권자 ⓒ TokenPost,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