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립토와 포커에서 두각을 나타낸 셀리니 캐피탈 창립자

대부분의 사람들에게 크립토에서 한 가지 일만 해도 충분할 것이다. 그러나 셀리니 캐피탈(Selini Capital) 창립자 조지 '조르디' 알렉산더(George "Jordi" Alexander)는 두 가지 크립토 일과 포커 토너먼트에서 우승할 시간을 모두 찾았다.

15일(현지시간) 더 블록에 따르면, 지난달 알렉산더는 필 아이비(Phil Ivey)와 다니엘 네그레아누(Daniel Negreanu) 같은 거물들을 제치고 세계 포커 시리즈(WSOP)에서 1위 상금 $282,000를 차지하며 우승했다.

알렉산더는 브뤼셀에서 열린 ETHCC 인터뷰에서 "저에게는 많은 의미가 있었다"고 말했다. "일생의 버킷리스트 항목 중 하나를 나중에 이룬다는 것은 인생과 자신을 개선하려는 노력에 대해 되돌아보게 만들었다"고 덧붙였다.

게임이 새벽에 끝나 아무도 현장에 없었지만, 크립토 커뮤니티의 응원을 받아 기뻤다고 말했다.

포커와 크립토의 융합

알렉산더의 포커 여정은 어린 시절부터 시작되었다. 그는 몇 년 동안 프로로 활동하며 대학생들 사이에서 포커가 돈을 벌기 위한 수단으로 인식되었다고 말했다. 그러나 시간이 지나면서 많은 포커 플레이어들이 큰 수익을 내기 위한 다음 사냥터로 크립토 거래에 눈을 돌렸다.

알렉산더는 포커 마인드셋이 크립토에서 좋은 성과를 내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한다고 강조했다. 그는 예상 가치(특정 행동으로 인해 발생할 것으로 예상되는 가치)를 인식하고, 일관되게 평균 이상의 결정을 내리는 것이 포커 플레이어들이 크립토에 적용할 수 있는 중요한 기술이라고 말했다.

"크립토에 들어온 포커 플레이어들은 무엇보다 먼저 행동해야 한다는 것을 알고 있다. 그들은 끝에서 가방을 들고 있지 않기를 바란다"고 알렉산더는 말했다. "그들은 이러한 개념을 직관적으로 이해한다."

그는 프로 도박사들이 정부의 관료주의와 돈 정산의 어려움을 겪어야 하기 때문에 무허가 화폐 시스템의 가치를 본능적으로 이해한다고 언급했다.

"그들은 비트코인을 매우 잘 이해하고 초기부터 전부 투자했기 때문에 부자가 된 사람들이 많다"고 말했다.

강한 마인드셋 구축

포커에서 크립토 개인 거래로, 다시 자신의 크립토 회사 운영으로 전환했지만, 그는 여전히 매년 몇 주간 WSOP에 참가할 시간을 찾는다. 그는 이전에도 여러 번 최종 테이블에 올랐지만, 마지막 순간에 자제력을 잃고 잘못된 결정을 내려 우승하지 못했다고 회상했다.

그는 이번에는 마음가짐이 달랐다고 말했다. "이번 해, 모든 베어마켓에서 싸우며 정신적 회복력을 키운 것이 포커 플레이에 큰 영향을 미쳤다"고 말했다.

알렉산더는 2022년 크립토 베어마켓 동안 산업의 모든 사람들이 두 달마다 부정적인 헤드라인에 맞서는 모습을 보면서 자신을 지탱하며, 자아를 극복하는 마음가짐을 구축했다고 말했다.

이로 인해 필 아이비 같은 포커 전설들을 단순한 사람으로 보게 되어 게임에서 그들에게 압도당하지 않게 되었다고 말했다. 그는 아이비가 방의 밝은 불빛을 가리는 모자를 제공해 도움을 주었다고 덧붙였다. 마지막 날, 그는 카페인 패치와 녹차만으로 버텼지만, 결국 우승을 차지했다.

투자와 빌딩의 균형

크립토 분야에서의 성공에 대해 묻자, 그는 "내가 시간을 들이는 모든 분야에서 지금이 전성기라고 느낀다"고 말했다.

그가 운영하는 주요 사업은 크립토 시장 조성 및 VC 회사인 셀리니 캐피탈로, 약 45명의 직원을 두고 있다. 셀리니 캐피탈은 Ether.Fi, WOO 네트워크, Arbelos 마켓, Illuvium, RedStone과 같은 회사에 투자하며 21건의 크립토 투자를 진행했다.

셀리니 캐피탈 외에도 알렉산더는 이더리움 레이어 2 네트워크인 맨틀 네트워크(Mantle Network)에서도 일하고 있다. 맨틀의 스테이킹 이더 토큰은 mETH, 밈코인은 Puff, 거버넌스 토큰은 Cook, 리스테이킹 토큰은 크리스탈 메스(Crystal Meth)로 불릴 예정이다.

"우연히 자연스럽게 나왔다"고 알렉산더는 말했다. "맨틀 이더는 mETH이다. 처음에는 웃었지만, 사람들에게 얘기하니 공식적으로 만들 수 없을 거라고 생각했지만, 더 진지한 사람들에게도 말해보니 괜찮다고 생각했다."

맨틀의 채택 속도는 그를 놀라게 했다며, 3월에 mETH로 유입된 가치가 20억 달러에 달했다고 언급했다. "정말 놀라운 경험이었다"고 말했다.

알렉산더는 두 역할을 균형 있게 유지하고 개인 시간을 희생하는 것이 보람 있을 것이라고 믿는다. 예를 들어, 셀리니 캐피탈이 맨틀의 탈중앙화 거래소에 시장 조성 서비스를 제공하거나 해당 생태계에 VC 자금을 지원할 수 있다고 제안했다. 맨틀의 성공은 셀리니 캐피탈로 다시 이어질 수 있다.

이러한 생태계에 두 배로 투자하는 것은 일종의 도박이지만, 이는 그를 걱정시키지 않을 것이다.

뉴스 속보를 실시간으로...토큰포스트 텔레그램 가기

<저작권자 ⓒ TokenPost,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