싱가포르 기반 트립닷컴(Trip.com)이 인큐베이팅한 첫 NFT 시리즈 트렉키(Trekki)가 8월 1일 운영을 중단한다고 팀이 X에 발표했다.
16일(현지시간) 더 블록에 따르면, 팀은 '트렉키 프로젝트의 공식 종료를 발표하게 되어 매우 유감스럽다'며 '미래의 예측 불가능한 변화들을 고려하여, 트렉키 프로젝트를 언젠가 재개할 가능성을 배제하지 않는다. 만약 트렉키 팀이 향후 새로운 프로젝트를 출시할 경우, 트렉키 NFT 보유자들에게 추가 혜택이 제공될 수 있다'고 밝혔다.
트립닷컴은 2023년에 10,000개의 돌고래 테마 NFT와 지원 인프라를 출시하여 '보유자들이 회사의 경험과 혜택에 접근할 수 있도록' 한다고 보도자료에서 밝혔다.
오픈씨(OpenSea)에 따르면 이 시리즈는 총 556 ETH의 거래량을 기록했으며 최저가는 0.0034 ETH이다. 트렉키 NFT는 스테이킹 보상과 항공 및 호텔 예약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2,000개 이상의 고유 지갑이 트렉키 NFT를 보유하고 있다.
팀은 트렉키의 '2단계' 개발, '커뮤니티 운영' 및 '협력 활동'과 관련된 모든 측면을 중단하고, 공식 트렉키 웹사이트, 할인 페이지 및 보유자들에게 특별 혜택을 제공하는 쿠폰을 계속 유지할 예정이다.
팀은 '트렉키 NFT 혜택을 청구할 기능은 유지되며, 청구 마감일은 2025년 7월 1일이다. 손실을 피하기 위해 마감일 전에 모든 트렉키 NFT 혜택을 청구하시기 바란다'고 밝혔다.
트렉키 NFT 사용자는 플래티넘 또는 다이아몬드 멤버십과 같은 청구된 혜택을 청구일로부터 1년 동안 유지할 수 있으며, 청구된 트립 코인도 청구일로부터 1년 동안 유효하다고 덧붙였다.
뉴스 속보를 실시간으로...토큰포스트 텔레그램 가기
<저작권자 ⓒ TokenPost,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