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플(Ripple)이 매사추세츠 공화당 상원 예비선거에 출마한 후보에게 100만 달러를 기부했다.
23일(현지시간) 코인텔레그래프에 따르면 이 기부는 블록체인이 정치에 미치는 영향을 강조하며, SEC의 감시를 받고 있는 상황에서 이루어졌다.
리플은 암호화폐 커뮤니티에서 활동적인 역할을 해온 변호사이자 암호화폐 옹호자인 존 디튼에게 기금을 제공했다. 디튼은 미국 증권거래위원회(SEC)와 암호화폐 규제 접근 방식에 대해 비판적인 목소리를 내왔다. 그의 선거 운동은 블록체인 기술과 디지털 자산을 중심으로 이루어졌으며, 이러한 주제는 점점 더 정치 영역에 진입하고 있다.
엘론 머스크, X와 스페이스X 본사를 텍사스로 이전
7월 16일 엘론 머스크는 스페이스X와 소셜 미디어 플랫폼 X의 본사를 텍사스로 이전한다고 발표했다. 이 조치는 가족과 기업을 공격한다고 비판받는 빌 AB1955 법안에 대한 개빈 뉴섬 주지사의 기여에 대한 반응이다. 과거에 암호화폐 지지자로 알려진 머스크는 스페이스X가 캘리포니아 호손을 떠나 텍사스 '스타베이스'에 새롭게 자리잡을 것이라고 밝혔다. 캘리포니아의 적대적인 규제 환경도 이러한 이전의 배경이 되었다.
EU 스트라이프 고객, 암호화폐 구매 가능: 보고서
금융 서비스 제공업체 스트라이프(Stripe)가 새로운 암호화폐 통합을 통해 유럽연합(EU) 내 고객들이 신용카드나 직불카드를 사용해 암호화폐를 구매할 수 있도록 하고 있다. 7월 16일 아일리시 인디펜던트(Irish Independent)는 EU 고객들이 이제 스트라이프를 통해 비트코인(BTC), 이더(ETH) 및 기타 암호화폐를 구매할 수 있다고 보도했다. 스트라이프의 '위젯'을 통해 온라인 판매자들은 이제 고객들이 암호화폐를 구매할 수 있도록 지원하며, 고객 신원 확인 규정을 준수한다.
아캄, 세금 준수를 위해 4억8724만 달러 상당의 ARKM 코인베이스 프라임으로 이전
블록체인 분석 플랫폼 아캄 인텔리전스는 세금 준수를 위해 4억8724만 달러 상당의 자체 토큰 ARKM을 베스팅 계약에서 코인베이스 프라임 커스터디로 이전했다. 플랫폼 데이터에 따르면, 이 중 1억8528만 달러 상당의 토큰은 아캄 인텔리전스의 CEO인 미겔 모렐이 소유하고 있다. 7월 17일, 아캄은 7월 18일부터 규제 준수 및 적절한 세금 납부 절차를 따르기 위해 이러한 이전이 필요함을 발표했다. 토큰의 거래소 이전은 ARKM이 더 이상 블록체인에서 보이지 않게 되며, 팀, 투자자 및 고문을 위한 선형 잠금 해제 주기의 시작을 의미한다.
뉴스 속보를 실시간으로...토큰포스트 텔레그램 가기
<저작권자 ⓒ TokenPost,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