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온시큐어, 회사와 함께 성장할 공채 10기 신입사원 모집

IT 보안·인증 플랫폼 기업 라온시큐어(대표 이순형, 이정아, 042510)가 2024년 10기 신입사원 공개 채용을 실시한다.

라온시큐어는 대한민국 모바일 신분증 체계의 근간이 되는 블록체인 기반 디지털 ID를 앞세워 동남아·중동·남미 등 해외 시장 진출에 본격적인 박차를 가하고, 양자내성암호(PQC)와 동형암호, 생성형 AI 등 기술 개발을 위해 인재 확보에 나선 것이다.

올해로 10회째를 맞이하는 이번 신입사원 공개 채용은 ▲소프트웨어(SW) 엔지니어 ▲공공기관, 금융기관, 일반기업 대상 영업 ▲디지털아이디 오픈소스 서버 개발 ▲안드로이드 개발 ▲해외기술지원 ▲보안컨설턴트 등으로 채용 규모는 00명이다. 회사는 우수인재 확보를 통해 보안 시장 내 선도적 입지 강화 및 글로벌 인증 서비스 리더로 도약하겠다는 계획이다.

모집 기간은 2월 29일부터 3월 17일까지 3주 간 진행되며, 사람인, 잡코리아 등 취업 포털 사이트를 통해 온라인 서류 접수를 진행한다. 채용 절차는 서류 전형을 거쳐 1차 실무 면접, 2차 임원 면접 순으로 이뤄지며, 입사 지원자의 편의를 고려해 각 단계를 신속하게 진행하는 ‘스피드(SPEED) 채용’을 원칙으로 한다.

라온시큐어의 공채 신입사원 초봉은 4,000만 원 이상으로 보안 업계 내에서 최고 수준에 해당된다. 회사는 임직원의 근무 만족도를 향상시키고 장기근속을 장려하기 위해 ▲자율출퇴근제 ▲조식 중식 식대 지원 ▲'패밀리데이' 오전근무 ▲수면실, 북카페, 사내매점 등 사내 휴게시설 운영 ▲라라카드(라온라이프) 연 120만 원 지급 ▲배우자 포함 임직원 무료 건강검진 ▲장기근속 포상 ▲휴양시설 지원 ▲수평 문화를 위한 '프로' 호칭 일원화 ▲여의도 불꽃축제 임직원 가족초청 행사 등 다채로운 기업문화 프로그램과 복지제도를 운영하고 있다.

라온시큐어는 입사 지원자들의 직무에 대한 궁금증을 해소하고 채용에 대한 이해를 돕기 위해 채용 사이트 내 직무 소개 코너를 별도로 개설해 지원자와 적극적으로 소통할 방침이다. 또한, 회사 홈페이지에서도 채용 과정 및 직무 관련 정보를 쉽게 확인할 수 있다.

이와 함께 라온시큐어는 전문성을 갖춘 인재 확보를 위해 경력직 채용도 상시 진행하고 있다. 모집분야, 채용 절차 등 자세한 채용 정보는 채용사이트 내 채용 공고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라온시큐어 이순형 대표는 “IT 업계를 포함해 산업 전반적으로 어려운 상황에 직면하고 있지만 글로벌 IT 보안·인증 플랫폼 기업으로 도약하기 위해선 신기술 개발과 해외 진출 추진은 선제적으로 추진해야 할 과제”라며, “지속적인 성장을 위해 우수 인재 영입과 임직원의 역량 강화를 위해 투자를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